상품의 a/s를 신청 하는곳입니다.
작성해 주실때모델명은 꼭 써주셔야 합니다.
또한 연락처 기재시 비밀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전기 무릎담요 a/s 를 신청합니다.
안녕하세요~
무릎담요를 구매한지 거의 2년이 조금 넘은 사람입니다..
얼마전까지 따뜻하게 잘 썼는데요 요즘은 무릎 담요를 덮어도 따뜻하지 않네여..
코드를 꽂았을때 동작에 빨간불은 들어오는데요..
그런데도 불구하고 따뜻하지 않은 이유는 뭘까요?
이번에도 a/s 를 해야 하는지 아니면 새로 구입을 해야지
알고 싶고 만약 a/s 를 하게 된다면 금액이 얼마가
나오는지도 알고 싶습니다.
제 핸드폰 번호 입니다. 010-9094-3913
모델명 : GD-EKB6567
무릎담요를 구매한지 거의 2년이 조금 넘은 사람입니다..
얼마전까지 따뜻하게 잘 썼는데요 요즘은 무릎 담요를 덮어도 따뜻하지 않네여..
코드를 꽂았을때 동작에 빨간불은 들어오는데요..
그런데도 불구하고 따뜻하지 않은 이유는 뭘까요?
이번에도 a/s 를 해야 하는지 아니면 새로 구입을 해야지
알고 싶고 만약 a/s 를 하게 된다면 금액이 얼마가
나오는지도 알고 싶습니다.
제 핸드폰 번호 입니다. 010-9094-3913
모델명 : GD-EKB6567
- 이전글 switch를 켜도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.
- 다음글 AS 진행 상황 문의